logo

DC전원 분석기(N6705B)
로직 분석, 패턴 발생,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및 혁신적인 프로빙과 같은 모든 기능의 조합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.
  • N6705B 소스/측정 DC 전원 모듈
  • n6781a.jpg



     

      ▶ N6705B 소스/측정 DC 전원 모듈
    키사이트 N678xA는 디바이스의 고급 기능 테스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소스/측정 장치(SMU)입니다. 키사이트 N6781A는 배터리 드레인 분석 작업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소스/측정 장치(SMU)입니다. 테스트 대상 디바이스(DUT)가 e-북 리더, MP3 플레이어, 휴대전화 또는 심장박동조절기이 어떤 경우에도 N6781A는 완벽한 측정 범위조정, 프로그램 가능한 출력 저항 및 보조 DVM 등 배터리 드레인 분석을 위한 업계 최고의 첨단 기능들을 결합하여 제공합니다.

    *키사이트 특허 기능: 완벽한 측정 범위조정
    완벽한 측정 범위조정은 동적 전류를 측정할 때의 어려움을 해소해줍니다. 완벽한 측정 범위조정을 통해 엔지니어는 어떤 글리치나 측정 중단 없이 동적 전류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. DUT가 소모시키는 전류가 변함에 따라 SMU는 가장 정확한 측정 결과를 제공할 전류 측정 범위를 자동으로 즉시 탐지하고 이 범위로 원활하게 전환합니다. SMU에 내장된 18비트 디지타이저와 결합시키면 완벽한 측정 범위조정을 통해 28비트라는 전례 없는 수준의 유효 수직 분해능이 실현됩니다.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nA ~ A 범위에서 단일 패스 및 단일 화면으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전체 전류 파형을 관찰할 수 있어 최고 수준의 생산성 개선과 전력 소비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.